온라인 상담
YOUNGWOO PROFESSIONAL LAW SERVICE
의뢰인 중심의 법률컨설팅 서비스
Q&A l 문의 게시판
음주 뺑소니로 경찰 연락 왔습니다.. 너무 무섭습니다...
최민재 2026-05-28며칠 전에 술 마시고 운전하다가 골목길에서 오토바이랑 사고가 났습니다. 당시에는 너무 놀라고 겁나서 제대로 확인도 못 하고 그냥 현장을 떠났습니다.. 지금 생각하면 왜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.. 그런데 오늘 경찰에서 연락이 왔고 상대방이 병원 치료 중이라고 들었습니다. CCTV로 차량번호 확인됐다고 하는데 머리가 하얘지고 잠도 안 옵니다.. 음주운전에 뺑소니까지 같이 들어가면 처벌이 많이 심하다고 해서 너무 무섭습니다.. 초범인데도 실형 가능성이 큰 건지 걱정됩니다.. 지금이라도 피해자랑 합의하면 도움이 되는지, 경찰 조사 가기 전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상담받고 싶습니다.. 진짜 너무 불안합니다..
